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모저모

홍대 연남동 카페 '샌드커피 논탄토', 카이막과 샌드커피가 매력적인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내돈내산]

by 사우 2022.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연남동 카페 '샌드커피 논탄토'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천상의 맛이라는 카이막과 모래를 이용해 끓여내는 샌드커피가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연남동 '샌드커피 논탄토' 리뷰

 

1. 샌드커피 논탄토 연남 위치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2-16
영업시간: 일 ~ 목 11:30 ~ 22:00, 금 ~ 토 11:30 ~ 23:00
주차공간 X
화장실 남녀공용, 깔끔한 편

 

2. 샌드커피 논탄토만의 장점

#1. 샌드커피와 카이막을 판매하는 신박한 카페

샌드커피 논탄토 메뉴

샌드커피 논탄토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Cezve Original'과 'Cezve Brewing'으로 구분하여 준비되어있습니다.

 

'Cezve Original' 주문 시, 샌드커피로 즐길 수 있으며, 'Cezve Brewing' 주문 시 일반적인 방법으로 내린 커피입니다.

 

디카페인 커피, 논커피 음료도 준비되어있으며, 디저트는 '카이막'과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논탄토 샌드커피 모래바스크 치즈케이크

주문시 직원분들이 위에 보이는 뜨거운 모래를 이용해 샌드커피를 만들어 주십니다.(아쉽게도 만드는 건 못 찍었네요..ㅠ)

 

모래에 넣는 순간 끓어오르는 게 보면서 참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아이스커피를 마시지만요ㅎㅎ..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DP 되어 있습니다. 확실한 감성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논탄토 카이막

저희는 '카이막' '아이스 아메리카노(과테말라)'를 주문하였습니다.

 

카이막은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이었을까요? 생크림 + 크림치즈 + 꿀의 조합인 맛이었습니다. 달콤하고 정말 맛있었던 것은 맞지만 뭔가 기대보단 평이한 맛이었습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한 번쯤은 먹어보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과테말라 원두산미가 없고 고소하고 묵직한 원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 강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과테말라 원두로 주문하였고, 역시 맛있었습니다.

 

#2. 감성적인 인테리어,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논탄토 인테리어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였습니다. 뭔가를 많이 채우려 하지 않고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습니다. 깔끔한 오픈 키친으로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논탄토 홀

홀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습니다. 원형 테이블로 주로 2~4명의 모임으로 방문하면 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 야외에서도 자리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샌드커피 논탄토 연남'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카이막을 판매한다는 말을 전해 들어 한껏 기대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솔직히 카이막은 기대했던 맛보다는 평이한? 맛이었지만 카페 자체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이막보다 커피 자체가 더 맛있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연남동 방문하신다면 카이막보단 커피가 본체인 '샌드커피 논탄토' 방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곳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