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모저모

춘천 카페 '감자밭' 춘천 방문하면 꼭! 들러가는 감자빵 맛집 카페[내돈내산]

by 사우 2022.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의 명물 감자빵을 판매하는 춘천 카페 '감자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맛있고 든든한 감자빵! 함께 보시겠습니다.

 

춘천 감자밭 리뷰

춘천 감자밭

 

1. 감자밭 위치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공간 O 아주 넉넉함
화장실 매우 쾌적하고 깔끔함

 

2. 감자밭만의 장점

#1. 강릉 로컬푸드 감자빵!

강릉 감자빵

 

춘천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춘천 '감자밭'의 명물 감자빵입니다.

감자빵은 '춘천 감자빵', '치즈 감자빵', '마늘 감자빵'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빵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3,300원입니다.

 

감자밭 음료메뉴

 

음료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판매하고, 시그니쳐 메뉴로 감자 라떼, 서리태 라떼 등 강원도 느낌이 물씬 나는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감자빵

 

저희는 '춘천 감자빵' '치즈 감자빵'을 주문하였습니다. 좌석은 날씨가 덥지만 비교적 선선할 때 방문해서 야외 테라스에 자리했습니다.

감자빵 단면도

 

단면도는 사진과 같습니다. '춘천 감자빵'은 달달한 감자 무스가 들어있으며, '치즈 감자빵'은 치즈 큐브가 감자 무스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둘 다 맛은 있으나, 개인적으로 기본 춘천 감자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뭔가 감자빵이라 하면 퍽퍽하고 밍밍할 것 같은 느낌인데, 과연 춘천의 명물답게 달달하고 간도 잘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2. 넓고 쾌적한 카페, 귀여운 포토스팟까지 완벽

감자밭 포토스팟

 

감자빵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렇게 머리에 쓰고 찍을 수 있도록 '밀짚모자'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사진 촬영에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ㅋ.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가을에도 방문하였었습니다.

여름에는 야외 테이블을 사용하기 어렵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는 봄, 가을에는 야외 테이블도 이렇게 예쁜 분위기로 구성되어있어 사진 촬영하기에 좋고 휴식을 갖기 안성맞춤입니다.

감자밭 인형

 

또한 귀여운 감자밭 굿즈도 판매합니다.

감자, 대파, 사과 등 귀여운 인형들도 함께 판매하니 득템해 가시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오늘은 춘천 카페 '감자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춘천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감자밭 카페는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역시 저 감자빵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여유 있게 겸비되어있어 주차 자리를 찾을 필요도 없고 춘천 지나가는 길에 편히 들어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손님이 많은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주말 12~14시는 피해서 방문하심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곳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