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모저모

20220716 싸이 흠뻑쇼, 여름에 이만한 콘서트 없다! 특별 게스트 BTS 슈가![내돈내산]

by 사우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토요일 7/16일, 싸이 흠뻑쇼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즐겁게 즐기고 왔습니다! 여름 콘서트는 흠뻑쇼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생생한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2022 싸이 흠뻑쇼, 특별 게스트 BTS 슈가!

2022 싸이 흠뻑쇼 후기 

2022 싸이 흠뻑쇼
장소: 잠실 올림픽경기장
시간: 18:42 ~ 싸이가 원하는 시간(16일은 22:40분에 끝났습니다.)
준비물: 물, 수건, 여벌 옷, 모자
공연 순서: 1부 - 1부 게스트 - 2부 - 2부 게스트 - 3부(불꽃놀이) - 무한앵콜

#1. 입장 전쟁

싸이 흠뻑쇼 입구 사진

입장부터 쉽지 않았습니다..

다들 흠뻑쇼 인증샷을 위해서 사진은 국룰이잖아요? 사진부터가 줄을 서서 찍더라고요ㅋㅋㅋㅋ 역시 줄 서기의 민족!

저는 차마 줄 설 자신이 없어서 따로 찍었습니다!(사진 찍을 때는 공손히..)

 

그런데 여기서부터 전쟁 시작..

7/16일 날씨

어제 비 왔죠? 저 비가 오후 16시 50분쯤부터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입장도 못했는데.. 줄 서면서 비를 맞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사람들도 딱히 우산을 안 쓰고 맞으시더라고요?? 흠뻑쇼 미리보기로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

싸이 흠뻑쇼 관객들

입장부터 정말 많은 사람들에 깜짝 놀랐습니다!.

7/16일 입장객은 무려 약 33,000명!!

정말 싸이의 입지에 놀랐습니다.. 자기가 기획한 콘서트에 33,000명이 오다니.. 그럼에도 겸손함을 항상 유지하는 모습에 프로다움을 느꼈습니다.

#2. 공연 시작

 

싸이 흠뻑쇼 시작

본 시작은 18:42이었으나, 관객 입장 지연으로 10분가량 지연 시작되었습니다.

시작과 함께 전광판 화면이 바뀌면서 모두들 카메라를 들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 시작 사진도 국룰이잖아요?

 

엄청난 존재감의 마블리..

마동석 님의 카운트와 함께 공연이 시작하였습니다!

싸이 흠뻑쇼 등장씬

싸이 님의 시그니처 등장 포즈죠!

무대 아래에서 튀어나오는 모습입니다! 정말 사람들이 무엇에 열광하고 좋아하는지 잘 알고 계시는 거 같았습니다.

 

#3. 본 공연

싸이 흠뻑쇼 본공연

본 공연은 싸이의 히트곡 메들리로 시작되었습니다.

연예인, 흔들어 주세요 등 반가운 노래들로 물세례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 이던

첫 번째 게스트는 '현아&던'이 등장하셨습니다.

역시 축제의 여왕인 현아 님이 등장하니 환호가 장난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현아 님만 나오셔서 노래 불러주시다가 이던 님도 나오니 정말 세상 예쁜 커플이셨습니다..

싸이 흠뻑쇼 게스트 쌈디

두 번째 게스트는 '쌈디'이 등장하셨습니다.

이형님은 나이가 무색하다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분인 거 같습니다. 아니 확실합니다.

곧 불혹의 나이를 바라보는데 어떻게 이렇게 소년 같으신지.. 정말 멋있으십니다.

 

마지막 게스트는 'BTS 슈가(민윤기)'님!

어째선지 싸이 님이 신곡 'THAT THAT'을 나중에 불러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이런 역대급 게스트를 준비하셨을 줄이야...

진짜 예상치도 못하게 춤추는 중간에 뙇!!! 하고 등장하셨습니다.

뒤에서 안보이니 '저 잘생긴 청년은 누구지?'하고 쳐다보다가 누군가 "민윤기다!!" 하는 소리에 다 같이 카메라 일발 장전.

정말 멋이란 게 어떤 건지 확실하게 보여주고 가셨습니다.

싸이 흠뻑쇼 마무리 인사

그리고 불꽃놀이를 끝으로 싸이 님의 인사와 함께 공연이 마무리되었습니다..

.

.

.

.

싸이 흠뻑쇼 앵콜공연

일리가 없죠? 앵콜의 왕, 콘서트 오래 하기의 대명사답게 바로 댄스 메들리 시작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앵콜 공연이 더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싸이 님 노래만이 아닌 '말해줘', '잘못된 만남' 등 댄스 메들리로 진행되니 정말 재밌었습니다!

싸이 흠뻑쇼 마지막장면

앵콜공연 마지막은 싸이 님의 '마지막 장면'이라는 노래로 '우리의 마지막을 장식하자'며 마무리되었습니다!.

.

.

.

싸이 흠뻑쇼 앵콜2

는 아니고 역시 다시 나오셔서 싸이 님의 '예술이야'를 한번 더 불러주셨습니다!.

이 곡은 정말 들을 때마다 가슴을 벅차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진짜로 끝을 마무리해주셨습니다!.

.

.

.

싸이 흠뻑쇼 앵콜3

ㅋㅋㅋㅋ역시 끝내주실 리가 없죠! 다시 한번 나오셔서 '챔피언''연예인'으로 마무리 지어주셨습니다.

정말 '콘서트의 황제'라는 칭호가 어울리는 분이셨습니다.

싸이 흠뻑쇼 마무리1싸이 흠뻑쇼 마무리2

공연은 다 마무리되었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자리를 뜨지 못하는 관객분들!

아쉬웠지만 정말 저곡이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앵콜은 없었습니다ㅠㅠ.

하지만 너무나도 재밌고 시원한 콘서트였습니다!. 재방문의사 200000% 도장 쾅쾅!

 

정말 콘서트를 보면서 느낀 소감은

'이 사람은 정말 연예인이다'

였습니다. 이런 콘서트의 기획, 연출을 담당하고 사람들이 어떤 것에 흥분하고 즐거워하는지를 명확하게 알고 계셨습니다.

그저 노래와 춤만으로 즐거움을 주시는 게 아닌, 명확한 '스토리'를 통해 즐거움을 주셨습니다.33,000명의 관객을 만족시킨다는 게 얼마나 대단한 건지 콘서트를 즐기는 내내 싸이 님의 연출력과 관객들을 휘어잡는 진행력과 카리스마에 너무도 즐겁게 즐기고 왔습니다.내년 흠뻑쇼도 무조건 재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들도 시간 내시어 한번쯤은 흠뻑쇼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후회 없는 콘서트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