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모저모

인천 청라 술집, 한식주점 '섬진강' 음식 퀄리티가 대박인 맛집! 술 한잔하기 너무 좋아요![내돈내산]

by 사우 2022.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청라 술집 중에 음식 퀄리티가 대박인 맛집! 술 한잔하기에 너무 좋았었던 한식주점 '섬진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섬진강 술집 리뷰

섬진강 간판

1. 섬진강 위치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9-11
영업시간: 평일 18:00 ~ 04:00, 주말 17:00 ~ 04:00
주차공간 O
화장실은 오피스텔 상가 화장실로 깨끗함

2. 섬진강 만의 장점

#1. 한식이 베이스, 다양한 메뉴로 언제든 방문 가능!

섬진강 메인 메뉴판1
섬진강 메인 메뉴판 2섬진강 메인 메뉴판 3

메인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매운 닭도리탕과 소곱창 찌개, 김치 짜글이가 대표 메뉴이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튀김, 구이, 볶음류까지 다양한 메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는 '매운 닭도리탕'과 '소곱창 찌개'라고 합니다.

섬진강 사이드 메뉴판섬진강 주류 메뉴판

사이드 메뉴와 주류 메뉴입니다.

역시 맛집답게 사이드 메뉴 센스가 돋보입니다. 이런 메뉴에 주먹밥과 볶음밥이 빠질 수가 없지요! 바로 시켜버렸습니다!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기본 소주, 맥주부터 다양한 토닉 혼합 주류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술집임에도 매우 높은 음식 퀄리티!

섬진강 소곱창찌개섬진강 참치주먹밥

 저희가 주문한 '소곱창 찌개'와 '참치 주먹밥'입니다.

진짜 소곱창 찌개는 박수 치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칼칼한 베이스에 고소한 곱창이 들어간 찌개이니 맛이 없으면 반칙인 수준이죠!. 원래 배를 좀 채우고 술을 마시려 했는데, 먹자마자 술 한병 바로 시켜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이런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사이드 메뉴인 참치 주먹밥도 존재감이 엄청났습니다. 역시 참치+마요네즈 조합은 대단한 거 같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다 아시죠?

이런 메뉴를 먹었으면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 국룰인거 아시죠?

 

참지 못하고 볶아버렸습니다.. 아니 어떻게 참냐고ㅋㅋㅋㅋ 바로 주문해서 남은 찌개 국물에 함께 볶아서 먹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전골에 밥까지 볶아버리니 여기에 소주 한 병을 더 마셔버렸습니다.. 이런 걸 위한 다이어트 아닐까요??(매일이 치팅데이인건 비밀입니다ㅋㅋㅋ)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맛집이자 술집이었습니다!.

이런 감성 있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모던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인 맛집이었습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술집 '섬진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저는 인천 사람이라 인천에서 많이 활동합니다! 그중에서 청라를 자주 가게 되는데 이런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맛집들이 꽤나 있더라고요ㅎㅎ

여러분들도 청라 방문하실 일 있으시다면 하루 마무리로 섬진강에서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면 좋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곳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방문하면 좋은 청라 카페★

 

인천 청라 디저트카페 & 바 '국제다방' 레트로감성의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내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청라 카페 중에 레트로 감성으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예쁘고 커피와 술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까지 가능한 카페! '국제다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

tsyk0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