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모저모

홍대 연남동 분위기 좋은 맛집, 술집 '기대, 연남'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내돈내산]

by 사우 2022.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 분위기 좋고 맛있는 맛집이자 술집인 '기대, 연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기대, 연남 리뷰

연남동 기대,연남의 기대 조명

1. 기대, 연남  위치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9 9 라온오레 1층
영업시간: 화 - 일 13:00 ~ 01:00(월요일 휴무)

2. 기대, 연남 만의 장점

#1. 맛있는 메뉴와 다양한 주류

기대, 연남 메인메뉴판기대, 연남 사이드메뉴판기대, 연남 주류메뉴판
백합탕과 연남연가
주문한 백합탕과 연남연가

다른 음식점들과 다른 안주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는 '제육 프라이즈'인데요. 감자튀김 위에 치즈 시즈닝을 입히고 제육볶음을 얹은 메뉴라고 합니다.

저희는 2차로 온 곳이라 가볍게 먹기 위해 '백합탕'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시원한 국물에 소주는 국룰이죠ㅎㅎ 크~

사장님이 2차로 안주를 데워주신다고 어묵들까지 가득 넣고 다시 끓여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주류 또한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연남연가'라는 소주를 마셔봤습니다!

도수는 18%로 다른 소주들보단 높은 도수였지만, 일반 소주처럼 단맛과 칼칼한 목 넘김 없이 부드럽고 좋은 향이 일품이었던 주류였습니다.

한번 방문하시게 된다면 이 술 추천드립니다!

 

#2. 모던하고 조용한 분위기

기대,연남 인테리어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내부는 따듯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모던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과하지 않게 비치된 조명들이 주는 아늑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기대, 연남 조명

기대, 연남의 인테리어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조명인데요!

뭔가 그림자로 보이게끔 설계했다는 게 참신하고 재밌었습니다ㅎㅎ 딱 저희 뒷자리에 비치되어있어서 이렇게 사진도 찍었네요!! 얼굴은 부끄러우니 이모티콘으로 대체..^ㅡ^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홍대 연남동의 '기대, 연남' 이란 맛집이자 술집을 소개드렸습니다. 주말에 연인들과 연남동 데이트 갈 때에 꼭 들를 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는 곳이었어요!

특히 조용하면서 무뚝뚝해 보이는 사장님도 인상적이셨는데요 무뚝뚝하지만 잘 챙겨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동네 착하지만 무뚝뚝한 형 같은 이미지라고 해야 할까요??ㅋㅋ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곳 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